반응형
C 언어 프로그래밍 - 2판 | 원제 The C Programming Language
Brian W. Kernighan, Dennis M. Ritchie (지은이), 김석환 (옮긴이) | 대영사











회사에서 C++ 하시는 분에게 C언어 공부 좀 해보려고 빌려 본 책인데요.
다 볼 때까지 C언어의 창시자들이 집필했다는 사실도 몰랐네요~ ㅎㅎ

처음에는 두께도 얇고 해서 가벼운 마음으로 읽었는데 은근히 난이도가 좀 있네요~
예전이 수업으로 C를 한번 듣지 않았다면 몇일만에 빌려주신 분에게 돌려드렸을지도 몰라요~ㅎㅎ
아마 초보자가 주위에 도와줄 사람없이 혼자 보기에는 힘들겁니다.
요즘 책에는 다 있는 환경설정 부분이 없어서 입문자라면 처음부터 삽질할 겁니다.
전 Microsoft Visual C++ 2008 Express Edition을 설치해서 해결했는데...
책 뒤로가면서 예제 따라하기 귀찮아 지더군요... 결국 그냥 대충 읽고 말았아요...
예제도 은근 어렵고 연습문제는 더 어렵더군여~ 큭...
어려워서 대충 봤지만 나중에 다시 보면서 예제를 차근차근 풀어보고 싶네요~ 

암튼 C를 좀 하셨던 분이라면 복습용으로 좋을겁니다. 
입문자라면 다른 책을 보심이 좋을 겁니다. 
입문자용으론 윤성우님 책이 좋다고들 하네요~
반응형

'DevBook Stor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클라우드의 충격  (0) 2010.05.19
플래시 비디오 실전 프로젝트  (0) 2009.09.28
수학으로 디자인한 플래시의 세계  (0) 2009.04.16

+ Recent posts